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0/05/07

OB의 재구성 - 두산 역대 최고타선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kbo&ctg=news&mod=read&office_id=241&article_id=0002004887&date=20100507&page=3


내가 뽑은 베어스 포지션별 올스타


제가 4년전에 뽑았던 리스트가 있는데 오늘 네이버에 관련 기사가 올라왔기에 다시 포스팅합니다.

기사에서는
이종욱(중) - 김현수(좌) - 우즈(1) - 김동주(3) - 심정수(우) - 김형석(DH) - 안경현(2) - 김태형(포) - 김민호(유)
순서네요.

제 라인업과 거의 동일하지만 4년전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제 라인업에서는 좌익수가 김현수 선수가 아니라 김상호 선수였으며, 지명타자가 김형석 선수가 아니라 윤동균 선수였다는 것 (이건 제 실수입니다) 이 차이점이죠. 이종욱 - 정수근 선수와 김태형 - 홍성흔 선수는 기사에도 나와 있듯이 선택의 영역이라 생각됩니다.

다시금 보아도 90년대 초중반에 베어스가 얼마나 강했는지를 알려주는 라인업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우-동-수 와 안-성-기 라는 두개의 클린업이 있었으며 정수근 선수가 리드오프를 맡고 있었던 라인업은 정말 지금 생각해도 두근두근거립니다. 당시 주전 거의 대부분이 두산 역대 최고타선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니 말 다했죠 머.

앞으로 한 4~5년 후 리스트를 다시 작성해보면 얼마나 새얼굴이 등장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일단 유격수는 바뀔게 거의 확실하긴 한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