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0/05/30

아오 열뻗쳐 축구보면서 쓰는 두산 투수진 관련 뻘글

 

이번 주 경기는 열뻗쳐서 욕을 안할 수가 없음. 그동안은 모두 ~선수라고 불러주고 욕한마디 쓴적 없지만 이번주는 도저히 못참겠다. 단 김선우 / 왈론드 / 고창성 / 이용찬 선수. 니들은 열외. 고생했다.

홍상삼 : 타선이 1회초에 6점을 뽑아줘도 곧바로 역전당하는 ㅂㅅ. ㅆㅂ 천하무적야구단 찍는줄 알았다.
마징가가 나간 사이 광자력 연구소를 지키는 보스로봇을 바라보는 김박사의 심정이 나와 같았겠지. 그렇잖아도 잘치는 기계수군단롯데 타선에게 제대로 배팅머신 활약을 해줘서 주중 분위기를 완전히 망친 1등공신. 최소한 두산 1군에서는 더 보고싶지 않구나. 보스로봇도 2군가면 먹어줄지도 몰라.

이현승 : 현재 넥센 에이스에 더해서 웃돈까지 얹어주고 노략질해온바꾼 이른바 두산의 꿈 좌완 에이스... 였어야 하는데 구위가 시망에 타선이 5점을 먼저 뽑아줘도 4이닝을 못버텨주는 ㅂㅅ 2호기. 에반겔리온에 레이하고 아스카까지 껴주고 선행자하고 바꾼것 같은 드러운 기분이야! 일각에서 이데뇨라고 불리우는데 세데뇨보다도 팀에 보탬이 안되는게 현실이라는게 더 웃기는 노릇. 그나마도 아파서 2군갔다니 어이는 안드로메다로.... ㅠ.ㅠ 걍 중간계투로다가 돌리면서 시즌 끝나고 군대나 보내는게 좋을지도.

장민익. 이놈이 아무리 땜빵이라지만 1군무대 선발로 두게임이나 나왔다는게 황당할 뿐이다. 키만크면 뭐하나. 구속. 구위, 제구력 중 뭐 하나라도 제대로 된게 없는데. 그나마도 주자만 나가면 더 ㅂㅅ이 되버리니... 얘는 그냥 실전에 올릴 준비가 안된거라 욕하기도 뭐하다. 아바타는 아바탄데 아무도 조종을 안하고 있어...
그나저나 얘가 올라와서 던질 정도면 지금 2군에서 선발로 뛰는 놈들은 야구가 아니라 무슨 탁구시합같은거, 5점내면 공격권이 바뀌는 그런 게임을 하고 있나?

임태훈. 그래 오늘 경기는 그런대로 괜찮았다. 두리티 스타트 정도는 해 줬으니까. 그런데 한주에 홈런을 7개나 맞았어... 이거 KBO기록 아니니?

그외 잡다한 쩌리들. 성영훈, 지승민, 김성배 - 굴러들어온 기회도 못살리며 나올때마다 실점해서 상대팀 타격감 살려주는 배팅머신 ㅂㅅ 들이 있다. 볼넷아니면 홈런이니 제구력도 시망에 구위도 시망이라는 이야기. 난 정말 얘들보다 나은애들이 없어서 2군애들이 못 올라오는건지 궁금해. 얘들이 그나마 올라올만한 애들이라면 정말 투수코치들 전부 사표 써야한다. 더 나아지지는 못할망정 망치지는 말아야 할거 아냐?

어쨌건 이러한 병신들의 활약으로 팀타율 3할에 주간 팀 득점이 32점임에도 불구하고 팀 성적은 2승 4패. 타선도 슬슬 지쳐가는데 앞으로가 더욱 걱정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