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점 :
1. 3경기 3승. 4연승 중. 더 말이 필요한가?
나빴던 점 :
1. 용찬아~!
2. 원석아~!
기타 감상 :
비가 와서 3게임 밖에 못한 한주였지만 3게임 모두 이기면서 4연승을 기록합니다. 지난주 주간 성적은 4승 2패 정도를 기대했는데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죠. 외국인 선수 2명의 합작 20승 투구 등 선발투수도 좋았고 중간계투 역시 제 몫을 다 했으며 타선도 어느정도 살아나는 모습이었습니다. 넥센전에서는 이용찬 선수가 블론을 기록하며 흔들렸고 일요일 경기에서의 이원석 선수의 에러와 계속되는 높은 송구는 가슴을 철렁하게 했지만 어쨌건 두 게임 모두 이겨서 다행입니다.
이번 주 히어로 - 투수는 누가 뭐래도 3게임 모두 나와 한점도 주지 않고 삼진쇼를 펼쳐준 아트정 정재훈 선수를, 타자는 주간 타율 0.545리에 홈런도 2개나 때려낸 국가대표 명품 유격수 손시헌 선수를 꼽겠습니다. 정재훈 선수는 과거 게임오버 시절 보다도 강력한 최근 모습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손시헌 선수는 딱 한마디로 정리됩니다. 현재 국내리그 유격수 No.1!
하지만 삼성도 연승을 기록하며 여전히 게임은 2.5게임차... 다른 시즌 같으면 1위를 하고 있어도 당당할 승률 (0.587) 인데 SK와 삼성의 미친 페이스로 고작 3위를 하고 있으니 정말 우승은 하늘이 내리나봅니다...
이번 주 예상 :
이번주는 삼성 - 롯데 원정 6연전입니다. 삼성과의 경기가 특히 중요해서 최소 위닝 시리즈로 가져가야 향후 2위 싸움에 그나마 가능성을 열어둘 수 있겠죠. 선발 로테이션은 '김선우 - 임태훈 - 히메네스 - 홍상삼 - 왈론드 - 김선우' 로 예상은 되지만 삼성전이 중요하다면 이현승 선수의 선발 재투입같은 변수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어쨌건 4승 2패, 특히 삼성전에서의 위닝 시리즈를 기대해봅니다.
삼성과 롯데 모두 지난주에 핵심 선수들의 부상 이탈이라는 악재가 있고, 두산은 두목곰의 복귀라는 호재가 있는 만큼 더욱 힘내서 좋은 성적 내 주기를 바라며~ 올인V4 허슬~두!
PS : 이대호 선수의 세계 신기록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삼성전 안지만 선수에게 때려냈을때 그 경기를 이겼어야 했는데...
PS2 : 이정식 선수와 홍성흔 선수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