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owmystery.com/zeroboard/zboard.php?id=c1&no=3733 http://blog.naver.com/silverwave86/40108276361 |
좋은 정보가 있어 퍼옵니다. 은빛물결님의 2010 출간 예정 일본 미스터리 소개입니다.
개인적인 구매 예정작은
하라료의 <안녕 긴 잠이여>
일본 하드보일드 탐정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사와자키 시리즈. 제목부터가 챈들러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전작들 모두가 수준 이상의 명작들이었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구입해 읽을 예정입니다.
와카타케 나나미의 <명탐정은 밀항 중>
현재까지 국내 출간 전작을 구매, 독파한 좋아하는 일본 작가 와카타케 나나미의 작품 역시 빼놓을 수 없죠. 일상 미스터리와 유머의 조화가 예사롭지 않은 작가인데 평도 좋은 작품이니 만큼 기대가 큽니다.
아와사카 쓰마오 <아아이치로의 낭패>
말이 필요없는, 일본 미스터리 역대 순위에도 이름을 계속 올리는 걸작이죠. 제가 좋아하는 단편집이기도 하고 계속 흠모해 왔던 작품인 만큼 반드시 구입할 생각입니다.
아유카와 데쓰야 <리라장 사건>
역시나 유명 작가의 유명 작품. 거장의 대표작이라면 미스터리 애호가로서 한권 정도는 소장하고 있어야겠죠?
그 외에 절판되어 애호가들이 눈물을 흘렸던 기리노 나츠오의 <얼굴에 흩날리는 비> 라던가 다카무라 카오루의 <석양에 빛나는 감> 같은 걸작의 재출간, <얼룩고양이 홈즈>나 <미로관 살인사건> 같은 유명 시리즈의 재간 및 인기 작가의 최신작, 인기작이 망라되어 있어서 리스트만 보아도 마음이 굉장히 뿌듯해집니다. 미스터리 붐이 이대로 계~속 된다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