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0/10/13

플레이오프 5차전. 선수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플레이오프 4차전 단평 및 5차전 바램

6-5 두산 패 ㅠㅠ


패인 :
그딴거 없음. 신이 삼성에게 이기라고 하셨음.

단평 :
오늘 경기를 비롯한 이번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는 제가 원년부터 야구를 관전하면서 보아온 승부를 통틀어 가장 멋진 경기였습니다.

감독님을 비롯한 선수단 모두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베어스 팬인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히메네스 선수 : 오늘 손에 이상만 없었어도 MVP확정이었을텐데... 내년에도 두산에서 봐요!
왈론드 선수 : 시즌 중 욕해서 미안해요. 내년에도 두산에서 봐요! (2)
이현승 선수 : 시즌 중 욕해서 미안해요 (2) 내년에 군대 안가면 선발진에서 잘해주세요!
김선우 선수 : 건강한 몸으로 에이스 한 축을 맡아 주시길
고창성 선수 : 푹 쉬세요.
정재훈 선수 : 괜찮아요. 다 그럴 때가 있죠. 내년 시즌 보다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임태훈 선수 : 태훈아. 형이 격하게 아낀다. 군대가서 쉬면서 건강이나 빨리 회복해줘!

정수빈 선수 : 형이 너의 멋진 모습 잘 봤다. 내년에는 너가 1번이야!
오재원 선수 : 아시안게임은 아깝지만 언제 어디서나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이종욱 선수 : 이번 가을은 종욱 선수 때문에 더욱 행복했습니다.
김동주 선수 : 미친 존재감! 내년에는 부상만 당하지 마시길.
최준석 선수 : 아시안게임은 아깝지만 언제 어디서나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2)
김현수 선수 : 큰 경기 징크스만 깨줘~ 제발~
임재철 선수 : 재철 선수의 제철은 가을이라는 것을 다시 알았네요. 내년에도 화이팅입니다.
손시헌 선수 : 괜찮아요. 당신은 국가대표 No.1 유격수입니다.
이원석 선수 : 아시안게임은 아깝지만 언제 어디서나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3)
양의지 선수 : 2010 신인왕! 내년에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 기대할께~!
용덕한 선수 : 당신은 백업이 아닙니다. 주인공이었어요.

그외 모든 선수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제게 2010 프로야구 시즌은 끝났네요. 그래도 너무 멋진 경기를 봐서 여한이 없습니다. 두산 선수단 모두 푹 쉬시고 내년에 보다 멋진 모습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