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0/10/04

준플레이오프 4차전 단평, 5차전 바램

 

준플레이오프 3차전 단평 및 4차전 예상

11-4 두산 승!!!!!

승인 :
1. 오재원 - 손시헌 - 용덕한 등의 미친듯한 호수비
2. 투수교체 및 대타 작전 적중!
3. 롯데 중심타선 부진

단평 :
2:2 승부의 균형을 맞췄기에 팬으로서는 기쁘네요. 아.... 이제 져도 여한이 없습니다. 또 드디어 두산의 야구를 봤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어떻게든 한베이스를 더 가려는 적극적인 주루 플레이, KBO 최고 수준의 수비, 찬스때와 투아웃 이후 더욱 집중하는 타선 등 두산의 모습을 본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9회초의 대량 득점은 예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또한 임태훈 선수도 어려운 상황에서 생각보다 길게 버텨주었고 정재훈 선수도 어떻게든 막아주는 등 투수진의 노력도 빛났죠. 무엇보다도 4차전 MVP이기도 한 용덕한 선수의 활약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여전히 뛰어난 블로킹은 물론 3안타나 쳐주며 공격의 물꼬를 트고 타점까지 올려주는 등 어제만큼은 강민호 선수가 부럽지 않더군요.

사실 두산의 수비가 대단하기도 했지만 롯데 중심타선, 특히 이대호 - 홍성흔 선수의 부진으로 얻은 승리라 아주 개운하지는 않네요. 롯데의 잔루가 많았다는 것은 두산이 그만큼 찬스를 많이 내 주었다는 이야기이고 그만큼 투수진 상태가 메롱이었으니 말이죠. 고창성 선수는 정말 좀 쉬었으면 하는데 앞으로 경기운영이 어떻게 될지 걱정되네요.

5차전 바램 :
예상이 큰 차이로 깨지고 있기에 예상보다는 바램을 적어봅니다.일단 두산의 모습이 돌아온 이상 투수진은 암담하지만 5차전도 좋은 경기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김선우 선수의 호투, 약 6이닝 2실점 정도의 투구와 이후 3이닝을 왈론드 - 이현승 선수로 끝내주기를 바랍니다. 타자들도 이종욱 선수가 불타고 있고 이원석, 임재철 선수도 좋은 만큼 5점 정도를 초반에 뽑아주어 좀 편하게 가기를 바라고요.

7-3 정도로 두산이 이기기를 바랍니다. 앞서 말했듯 올만큼 왔으니 이제는 져도 여한은 없을 것 같네요. 어차피 이겨봤자 플레이오프가서 시궁창 될게 뻔한지라....... 그래도 두 팀 모두 멋진 경기 기원합니다. 파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