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0/10/09

플레이오프 2차전 단평 및 3차전 예상

 


플레이오프 1차전 단평 및 2차전 예상

4-3 두산 승!!!!


승인 :
1. 7이닝 무실점 에이스 히메네스! 오늘의 MOM!
2. 두산의 4번타자 김동주!
3. 이종욱 선수의 미친 주루
4. 임태훈! 임태훈! 임태훈!

단평 :
7회까지는 정말 완벽한 경기였습니다. 히메네스 선수의 완벽 쾌투와 오재원 선수, 정수빈 선수 등의 호수비가 어우러져 삼성 타선을 틀어막았으며 타선 역시 찬스 때의 적시타로 4득점을 지원해 주었으니까요.8회 왈론드 선수의 1실점, 그리고 연이은 고창성 선수의 투입은 아쉬웠지만 뭐 괜찮았어요.

문제는 9회! 이현승 선수의 제구력도 좋았는데 불구하고 고영민 선수의 어처구니 없는 수비 실책으로 위기를 자초했고 결국 임태훈 선수가 어렵게 불을 꺼서 겨우 이길 수 있었습니다. 고영민 선수는 정말 답답하네요. 타격을 기대하기 어려워 대수비 요원으로 활용하는데 그나마의 수비도 실수를 하면 어쩌란 건지 모르겠어요.

그나마 임태훈 선수의 구위가 좋았을 때를 연상케 한 것은 큰 소득으로 앞으로 두산의 헐거운 뒷문을 잘 막아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생기네요. 아울러 감독님의 양의지 선수를 마지막 상황까지 교체하지 않고 둔 것 역시 선수의 성장과 용덕한 선수의 체력 안배 등 차후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3차전 예상 :
2차전을 졌으면 완전히 게임이 넘어갔을텐데 어쨌거나 이겨서 분위기는 좀 탄 듯 싶네요. 두산의 강점인 응집력, 끈기, 주루와 수비가 발휘되는 느낌도 들고요.

선발 김선우 선수가 준플레이오프와 같은 활약을 해 줘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있긴 하나 플레이오프 1차전과 같이 김현수 - 이성렬 선수 대신 우타자를 선발 출전 시키는 라인업으로 승부를 건다면 좌투수 장원삼 선수 상대로 괜찮은 결과를 낼 수 있으리라 보이기에 두산이 6-4로 이기는 쪽에 걸겠습니다. 이정도 되니까 욕심이 생기기도 하고요.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아... 게임이 기대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