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0/01/04

맛있는 초밥과 참치 - 구로 은행골

1월 2일 토요일 저녁에 형, 저, 제 와이프 이렇게 3명이서 신년 맞이 조촐한 가족 모임을 가졌습니다.

찾아간 곳은 바로 제가 사는 구로동의 가장 유명한 맛집인 은행골! (가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녹두장군님등 유명 블로그분들이 올려주셨으니 참고하세요^^) 이전에도 몇번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많았기에 형에게 한번 맛보여 주고 싶었던 가게이기도 했는데, 형이 마침 한턱 낸다고 하여 저와 제 와이프는 무척 호강했네요. 아주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먹은 것은 특초밥 3인분. 이 집 초밥은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밥을 부드럽게 쥐는 것이 특징이죠. 그 외는 제가 잘 몰라서 패스합니다만, 맛있는건 맛있는거죠!

먹은 순서는
먼저 아카미(맞나요?)와 간장새우 초밥 각 2개씩.
두번째로 연어와 광어 (맞나요?) 초밥으로 연어 3개, 광어 1개.
마지막으로는 광어 (?), 오징어 1개씩과 장어초밥 2개씩!
이렇게 초밥을 각 12개씩 먹고 마무리로 오토로 한접시를 시켰습니다.
오토로를 시켰기 때문일까요? 간장새우 한마리씩 서비스~
그리고 진리의 참치. 오 참치! 오토로! (먹던 도중에 찍어서 수가 많이 줄었네요) 정말이지 입에서 녹는 바로 그 맛! 처묵!처묵!
이렇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예전에 비해 확실히 떨어져보이는 서비스와 봉사료 10%로 살짝 올라간 가격이긴 한데, 이 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수긍할만 하죠. 가격대 성능으로만 따진다면 은행골의 명성은 아직 탄탄해 보입니다. 가게 별점 3점입니다.

PS : 사진은 형의 아이폰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사주기도 형이 사주고, 찍기도 형이 찍어주었네요. 쌩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