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04/11/21

G.I. Joe: Valor Vs. Venom (2004) : 별점 2점

세계 각지에서 미궁의 실종 사건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동물원이 갑자기 습격당하는 등 알 수 없는 위기가 서서히 닥쳐온다. 하지만 G.I Joe 대원들은 눈치 채지 못하고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 사령관 호크 장군이 납치당하게 된다. 이 모든 사건은 코브라 군단의 계획적인 사건으로 야생 동물의 DNA를 납치한 인간들에게 주입하여 "야수병사"를 만들어 세계를 정복하려는 작전이었던 것. 코브라 사령관은 야수군단의 사령관으로 G.I Joe의 대장 호크 장군을 최강의 야수병사로 만들어 이용하려 한다.
코브라 사령관과 그 심복들, 납치당한 호크 장군

또한 G.I Joe의 이동 미사일 기지를 장악하여 DNA 약물을 전 세계에 살포하려 하는 작전에 돌입하여 미사일 기지를 강탈하는데 성공한다.

가자!!!!! Joe!!!!!!!

이 모든 사건의 내막을 알게 된 듀크 이하 전 대원은 야수 병사를 인간으로 되돌리는 해독제를 개발하여 호크 장군의 구출과 지구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이동 미사일 기지로 돌격하여 코브라 군단과의 최후의 결전을 벌이게 되는데....

유명 시리즈 G.I Joe의 최신 버젼 3D 애니메이션 입니다. 처음에는 별 생각없이 봤는데 의외로 아동용으로 깔끔하게 잘 만든 작품이더군요. 악당과 정의의 편 사이의 선악 배분이 확실하고 유머나 조크도 꽤 잘 살아 있으며 이야기도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과 전투, 결투로 이루어져 있어서 별달리 지루한 맛을 느낄 수 없습니다. 다시 이야기하자면 별 스토리도 없다는 것이 결점이겠지만요^^ 그래도 이런 아동물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재미는 전부 전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는데 그다지 큰 제작비를 들이지는 않았는지 1대1의 격투 장면 같은 부분은 그다지 효과적으로 제작되지는 않았고 많은 인물이나 캐릭터가 등장하는 장면이 없어서 범 지구적인 위기를 다루는 크나큰 음모이지만 스펙터클한 맛이 떨어지는 게 조금 아쉽네요.그래도 잔재미가 상당히 살아 있어서 꽤 즐겁게 감상할 수 있던 소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G.I Joe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캐릭터들의 특징이나 이름 같은것이 잘 와 닿지 않았는데 팬이라면 더욱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아동용이라는 전재 하에서 봤을 때 말입니다만....) 물론, 소장가치는 없습니다만. 별점은 2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상당히 멋지다고 생각했던 닌자 캐릭터 카마쿠라의 액션씬을 소개해드립니다. 코브라 군단의 전투기와 맨몸으로 맞붙는 장면인데 편집이나 구도 같은 것이 상당히 괜찮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