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09/04/12

2009.4.12 두산베어스 서울 원정 경기 3차전 시청기 요약

 2009.4.10 두산베어스 서울 원정 경기 1차전 시청기 요약


2번째 경기 예상은 얼추 맞았네요^^ 인터넷 중계로 시청한 시청기 짤막하게 요약합니다.

좋았던 점 :
1. 김명제 선수 : 여전한 홈런 공장장의 모습은 보여주었지만 어쨌건 "무려" 7이닝이나 막아준 오늘 승리 최대 수훈갑. 아울러 두산베어스 시즌 첫 선발 퀄리티 스타트 승.ㅠ.ㅠ
2. 손시헌 선수 : 멋진 수비로 내야진을 안정시켰을 뿐 아니라 공격도 점차 살아나고 있는 중.
3. 3-4-5-6 클린업 트리오 : 에러건 뭐건간에 어쨌건 오늘의 모든 타점을 올려주었다.

나빴던 점 :
1. 산발안타 : 두산 잔루스의 모습을 이어가는 맥없는 모습은 경계해야 할 듯. 특히 1회는 최소 2점 이상 뽑았어야 하는 이닝이었다.
2. 이용찬 선수 : 3세이브는 축하한다. 하지만 아무리 터프 세이브 상황이라 하더라도 초반 볼은 너무 많았다. 한 시즌을 안정되게 끌고가야 하는 마무리 투수라는 보직이기에 보다 공격적인 투구를 해 줬으면 좋겠다.

기타 감상 :
역시 에러가 없으니 이기는군요. 오늘은 상대팀 에러 덕분에 이겼으니 참 야구 몰라요^^ 내야진에서 고영민 선수가 살아나고 있는 만큼 수비는 이제 탄탄해 질 것으로 보이기에 다음주도 해볼만한 한주가 될 것 같네요. 에이스가 2번 등판할 수 있기도 하고 임태훈 선수도 돌아온다니 위닝시리즈를 이어갔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