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09/07/08

2009.7.7 두산베어스 대 SK 와이번스 잠실경기 요약 - 오늘은 제발 비가 내리길!

아악~!!! 비가 안와!!!!

<두산베어스의 여신 한채영! 파울볼 유저 Epilogue님의 사진>



저의 걱정을 비웃듯이 4-2로 이겼습니다. 겨우겨우 이긴 경기긴 하지만요^^;;

수훈갑은 SK타선을 2점으로 틀어막은 투수진 모두와 김현수 - 김동주 선수겠죠. 투수진은 강력한 SK 타선을 잘 봉쇄했고 김현수 - 김동주 선수는 모든 타점을 합작했으니까요. 아울러, SK의 거의 모든 찬스를 끊어먹은 이호준 선수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좋았던 점은 정수빈 선수의 부활과 실패를 딛은 이용찬 선수의 깔끔 마무리를 들고 싶습니다. 아쉬점이라면 5번 이원석 - 지명 민병헌 선수 시도가 실패로 돌아갔다는 점인데 최준석 선수가 정상 기용이 여전히 어렵다면 차라리 3번 민병헌 - 4번 김동주 - 5번 김현수 라인업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그래도 어쨌건 5연패를 끊어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임태훈 선수의 투구이닝과 투구수가 심각해 보이기에 오늘은 선발이 세데뇨 선수이니만큼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아예 지려면 시원하게 지던가, 아니면 제발 비가 좀 왔으면 하네요.

아! 그리고 손시헌 선수도 쾌차했으면 합니다. 덧붙여 전 사실 이재우 선수가 보복성 빈볼을 던져줬으면 했는데 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고의가 아니라 실수더라도 팀의 센터라인 모두가 몸에 공을 맞고, 그중에 한명은 실려나갔더라면 팀의 의지는 보여주는 것이 좋지 않았을까요?

어쨌건 파이팅 허슬!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