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09/05/07

야구잡담 - 두산 라인업 대폭 변경

두산이 3연패 중이네요. LG와의 두경기는 완패한 졸전이라 별로 쓸말도 없지만 오늘 라인업을 보니 달감독님이 나름 칼을 빼 들었더군요!


눈에 띄는 변화로는 이종욱 - 정수빈 선수 대신 고영민 선수를 1번에 배치시켰으며, 며칠간 타격감 좋았던 이원석 선수가 6번으로 올라왔습니다. 이원석 선수는 아마도 1루 수비에 들어오겠죠? 임재철 선수가 2번이며 민병헌 선수가 9번에 배치된 것을 볼 때 민병헌 선수가 중견수를 보지 않을까 싶네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좌완 봉중근 선수가 상대팀 선발이기 때문에 오른손 타자를 잔뜩 올린 것이겠지만 어차피 3-4-5를 제외하고는 자동아웃 선풍기 허수아비에 가까왔던 라인업이었던지라 꽤 마음에 드는 변홥니다. 일단 상위타선에서는 고영민 선수를, 하위타선에서는 이원석 - 민병헌 선수를 가용하여 빠른 발과 뜬금포라는 두가지의 무기를 동시에 지닐 수 있다는 것이 괜찮아 보이네요.

상대 투수가 에이스이긴 하지만 오늘은 우리도 메이저리그 출신 에이스(?) 죠. 한 3~4점만 낸다면 승산이 있어 보이기에 라인업 변경이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겨서 3승 3패 동률 맞춥시다! 파이팅! 허슬 두!

아울러 당분간 대주자 - 대수비 외에는 자리가 없어보이는 오재원 선수는 몸 좀 추스리고 심기일전 했으면 합니다...

PS : 오늘 홍상삼 선수가 안나오네요? 내일 선발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