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09/05/12

2009.5.12 두산베어스 대 히어로즈 목동 1차전 요약

2009.5.10 두산베어스 대 한화이글스 잠실 홈경기 3차전 요약


겨우 이겼네요. 현대시절부터 뭔가 약한 이미지인데... 짤막하게 요약합니다.

좋았던 점 :
1. 김선우 선수 : 어쨌건 이기는 투수가 잘하는 선수지. 다승 공동 1위 축하. 다음번에는 제발 이닝도 좀 먹어주길...
2. 고창성 선수 : 이틀 푹 쉬고 나더니 2이닝 퍼펙트. 현재 스코어 신인왕 1순위.
3. 김동주 선수 : 박빙의 투수전에서 빛나는 타격. 4타수 2안타 1타점.
4. 최승환 선수 : 선제 결승 솔로홈런 작렬! 도루 저지도 좋았다.

나빴던 점 :
1. 임태훈 선수 : 연투는 좋지 않아요... 좀 쉬었으면 합니다. 괜히 방어율만 올라갔네
2. 김현수 선수 : 이상하게 히어로즈만 만나면 말리는 느낌. 제발 4할 타율은 유지해 주길....

기타 감상 :
그간 2연패 중이던 히어로즈를 만나, 그 중에서도 방어율 1위에 빛나는 히어로즈 에이스 이현승 선수를 만나 다행히도 1승을 올렸습니다. 아울러 4연승! 하지만 사실 그다지 재미있는 경기는 아니었습니다. 히어로즈의 잔루가 많아서 겨우겨우 이긴 경기였죠. 그래도 이종욱 - 고영민 선수가 빠진 상황에서 올린 승이라 값지긴 합니다. 민병헌 - 김재호 선수가 상당히 공백을 잘 메워준 것 같아 다행이네요. 아울러 에이스 김선우 선수가 단 5이닝만 던지고 물러난 것은 정말로 아쉽습니다. 주 첫경기부터 필승 중간계투가 풀 가동되는 상황이 발생해서 마음이 무겁네요.... 내일은 크게 이거든가 지든가 해서라도 중간계투가 좀 쉬어줬으면 합니다. 파이팅 허슬!두!

그나저나 SK 대 LG 경기가 올시즌 처음보는 희대의 막장경기라 이 경기 보느라 다른 감상을 쓰기 힘드네요. 제발 비겨줬으면 하는데 말이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