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12/02/16

오래된 책들 (1) - 다카기 아키미쓰 시리즈

가족모임 때문에 오래간만에 본가에 찾아갔다가 오래전 구입한 책들을 보았는데 도대체 어떻게 구했는지 신기하기도 하고 옛 생각도 나서 몇 장 사진을 찍어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의 <야망의 덫><실험부부>, <제로의 밀월>로 구성된 다카키 아키미쓰 3종 세트입니다. 모두 가미즈 교스케가 아닌 기리시마 사부로 검사 시리즈라는 것이 독특한 시리즈로 정말 헌책방에서 어렵게 한권한권 모았던 기억이 납니다.
척 보기에도 무지하게 낡아보이고 싼티나는 표지 디자인과 D. 아끼미쯔(쓰) 라는 저자 표기에서부터 세월이 많이 느껴지죠?
이 작품들에 더하여 동서판 <문신 살인사건> 이 포함되면 국내 출간된 다카키 아키미쓰 장편 컬렉션이 완성됩니다. 혹 제가 모르는 작품 중에 출간된게 있을지도 모르지만 제가 아는 한 이 작품들을 제외하고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쓸데없는 자부심도 아주 살~짝 느끼고 있답니다.

그나저나 좋은 작가인데, 작품들이 좀 더 많이 소개되면 좋겠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헌책 절판본 가치가 떨어져도 괜찮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