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주신 분들께 안내드립니다.

2024/11/02

무협소설 주인공 및 별호, 무공이름을 챗 GPT로 만들어 보자.

아주 오래 전, 무협 소설을 쓰다가 별호 등을 만드는 벽에 부딪혔을 때 자동 별호 생성기를 만들려고 했었습니다.
제가 프로그래머도 아니고, 무협 소설도 더 이상 쓰지 않아서 ver0.01에서 아무런 진전이 없었는데, 챗 GPT를 알고나서 이걸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전 아이디어를 지침삼아 이런저런 학습도 시켜서 무협소설 별호 및 무공, 초식 이름 생성봇을 만들었습니다.
테스트 삼아서 아래 인물의 별호, 주요 무공과 무공 초식 이름을 만들어달라고 시켜보았습니다.
"안양에 거주하는 50대 남성, 비교적 키가 크고 마른 편으로 검은 머리. 긴 팔과 손가락을 이용한 빠른 키보드 입력이 특기."

바로 접니다. 제가 무협지에서는 어떤 별호와 무공을 사용하는 인물이 되었을까요?

별호 : 유운비객(幽雲飛客)
유운(幽雲): 은근하고 신비로운 매력,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손의 움직임을 상징.
비객(飛客): 재빠른 손놀림을 은유적으로 표현하여, 속도와 정확성을 함께 담음

무공 : 운쇄천영수(雲鎖千影手)
운쇄(雲鎖): 구름이 움직이듯 자유롭게 흐르며 상대를 속박하는 손놀림을 의미하여 유연한 움직임과 신비한 이미지를 강조.
천영수(千影手): 수많은 그림자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손을 상징하며, 다채롭고 민첩한 무공의 특징을 표현.
1초식 운영락화(雲影落花)
운영(雲影): 구름의 그림자처럼 가볍게 접근하여 상대를 교란.
락화(落花): 흩날리는 꽃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예리한 손동작으로 상대의 약점을 타격.
2초식 천쇄풍진(天鎖風陣)
천쇄(天鎖): 하늘에서 내려오는 구름의 고리를 형상화하여 상대를 속박.
풍진(風陣): 바람처럼 재빠르게 몰아치는 연속 공격으로 상대를 공략.
3초식 운무흩영(雲霧佚影)
운무(雲霧): 안개처럼 빠르게 다가가 상대를 혼란에 빠뜨림.
흩영(佚影): 그림자가 흩어지듯, 다양한 각도로 공격하여 상대가 방어할 틈을 주지 않음.
4초식 영월쇄진(影月鎖進)
영월(影月): 달의 그림자가 스며들 듯 부드럽게 타격의 흐름을 이어감.
쇄진(鎖進): 속박을 강화하며 한층 더 깊은 타격을 가함으로써 상대의 체력을 서서히 소모.

괜찮지 않나요? 저는 마음에 듭니다. 이제 무협 소설만 쓰면 되겠습니다. 그게 가장 힘든 일이지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