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세 잉태!
와이프와의 합작품(!)이 드디어 자리잡혔습니다.별루 노력한 것도 없는데 너무 쉽고 빨리 가져서 다른 부부들에게 괜시리 미안해지기도 하더군요.
그래도 제 인생 가장 큰 사건이 될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 반, 부담 반입니다. 열심히 살아야죠!
2. 설홍주 파우스트로 가다 2탄!
설홍주시리즈의 최신작 "경성탐정록 - 광화사"가 이번 파우스트 겨울호에 게제될 예정입니다.
웹 상에 공개되지 않은 작품이 지면으로 공개되기는 처음이라 벌써부터 반응이 어떨지 두근두근 하네요. 역시 글은 저희 형이 다 썼고 저는 아이디어와 트릭 정도만 제공했지만 기대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반응 있다면 여태까지의 분량을 묶어 책으로 나올지도 모르는 만큼, 더욱 기대됩니다. 많이 찾아 읽어 주시길~
3. 신작 "장미빛 인생 (가제)" 작업중!
그동안 환타지와 추리를 섞은 작품은 몇개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통 트릭이 등장하는 작품은 없어서 이 기회에 직접 써보자! 라고 형과 의기투합해서 진행중인 작품입니다. 환타지 세계에서의 정통 트릭이라면 좀 쌩뚱맞지만 나름 설정과 세계관에 부합하는 트릭을 몇가지 고안해 봤습니다.
마법의 세계에 등장하는 마법과 정통이 결합한 트릭을 보여주기 위해 구상중인데 잘 됐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인 목표는 "다아시 경" 보다는 유머러스하고 정통에 가까운 작품 되겠습니다.
: 여러가지 좋은 소식만 적어 놓았는데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